ⓒ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 재즈 디바 안드라 데이 출연…11월 4일 개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제78회 골든글로브시상식 여우주연 수상작 ‘빌리 홀리데이’가 주연 안드라 데이의 감미로운 재즈 선율로 가득 채워진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빌리 홀리데이’는 팝 보컬 예술을 영원히 바꿔 놓은 재즈의 초상 빌리 홀리데이가 걸었던 어두운 삶과 시대 폭력 속에서 반드시 지키고 싶었던 노래 그리고 단 하나의 사랑에 관한 기록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무대 위에 오른 빌리 홀리데이(안드라 데이)의 뒷모습으로 시작해 미국 최고의 공연장인 뉴욕 카네기홀 무대에서 우아한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사람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는 ‘빌리 홀리데이’의 모습을 담았다.

관중들은 그녀의 대표곡 ‘스트레인지 프룻(Strange Fruit)’을 불러 줄 것을 부탁하지만, 그녀는 이내 어두운 표정으로 오늘은 부르지 못할 것 같다고 답해, 노래 뒤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상 속에는 ‘Ain’t Nobody’s Business’부터 ‘Them There Eyes’, ‘All of Me’, ‘solitude’까지 빌리 홀리데이의 주옥같은 재즈 명곡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올해 가장 무드 있는 음악 영화 ‘빌리 홀리데이’는 오는 11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