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스타 2021에 설치된 위메이드 B2B 전시관 부스 모습. ⓒ위메이드
▲, 지스타 2021에 설치된 위메이드 B2B 전시관 부스 모습. ⓒ위메이드

- 내년 말까지 위믹스 기축통화로 하는 게임 100개 출시 목표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게임업체 위메이드는 오는 17~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1 B2B(기업간 거래)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위믹스 온보드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사업 및 투자 상담을 하고 장현국 대표의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위믹스는 위메이드의 가상화폐다.

또한 내년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100개 출시를 목표로 위믹스 생태계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번 지스타 2021 B2B 전시관은 위믹스, 드레이코 등 블록체인과 가상자산을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부스 입구는 몰입형 게이트로 꾸며 게임과 현실을 잇는 관문이자 연결통로를 표현했다. 전체 부스는 블록체인 데이터를 형상화한 방사형 라인 패턴으로 벽면을 장식해 블록체인 기업 이미지를 강조했다.

위메이드는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안전한 부스 공간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정기적 전체 방역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상주 인원 대상 1일 1회 자가검진 진행, QR체크인 통한 방문객 관리 등 행사장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