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드 엘리프 송산 반조감도. ⓒ계룡건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반조감도. ⓒ계룡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계룡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을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층 28개동,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총 204가구로 구성된다. 블록별 가구수는 EB2블록 116가구, EB3블록 88가구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이 들어서는 송산그린시티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일대 556만 4000㎡ 부지에 주거, 상업, 교육, 산업 등의 시설은 물론 테마파크, 리조트, 골프장 등의 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송산교, 시화교 등을 통해 안산 중심생활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안산~시흥~서울까지 이어지는 복선전철 신안산선이 정차하는 한양대역(2024년 예정)과 서해선 정차역인 국제테마파크역(2024년 예정) 등도 인접해 있다. 

또, 단지 주변으로 유아원, 유치원, 송린초, 송린중, 새솔고, 새솔동 학원가가 있다.

아울러 단지 앞쪽으로는 시화호가 있으며, 수노을중앙공원, 안산갈대습지공원, 비봉습지공원 등도 근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이 풍부하고, 세대별 필로티와 테라스를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집안 곳곳에는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맘스스테이션, 피트니스센터, 주민카페, 북카페, 주민회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청약조건도 자유롭다.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청약통장 없이도 신청할 수 있다. 실거주 및 재당첨 제한이 없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