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CJ ENM
▲타짜. ⓒCJ ENM

- 디지털 리마스터링…15년 만에 재개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도둑들’, ‘암살’ 최동훈 감독의 ‘타짜’가 심장이 쫄깃해지는 한판 승부를 담은 미공개 스틸 20종을 공개했다.

‘타짜’는 타고난 승부사 ‘고니’가 도박판의 설계자 ‘정마담’과 전설의 타짜 ‘평경장’을 만난 후 도박판에 인생을 건 타짜들과 펼치는 짜릿한 한판 승부를 그린 영화로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15년 만에 재개봉했다.

ⓒCJ ENM
ⓒCJ ENM

공개된 스틸은 먼저 패기 넘치게 화투판에 뛰어든 ‘고니’가 승률 100%의 타고난 승부사로 거듭나는 모습을 담았다.

ⓒCJ ENM
ⓒCJ ENM

여기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설계자 ‘정마담’, ‘고니’가 진정한 타짜가 될 수 있도록 돕는 ‘평경장’, 요란스러운 입담으로 판을 흔드는 ‘고광렬’, 도박판 조직의 보스 ‘곽철용’, ‘고니’의 덫에 걸리는 ‘박무석’의 모습을 담았다,

ⓒCJ ENM
ⓒCJ ENM

전설의 타짜 ‘짝귀’와 ‘고니’의 본격적인 첫 만남, 죽음의 타짜 ‘아귀’, 형사 ‘너구리’의 모습까지 수없이 회자되어온 캐릭터들을 담았다. 아울러 최동훈 감독과 조승우, 허영만 화백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도 공개됐다.

ⓒCJ ENM
ⓒCJ ENM

최동훈 감독이 데뷔작 ‘범죄의 재구성’ 이후 선보인 두 번째 작품 ‘타짜’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은 지난 1일 개봉 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