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스릴러. ⓒ올레 tv, seezn
▲미드나잇 스릴러. ⓒ올레 tv, seezn

-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 통해 9일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미스터리 스릴러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가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다.

‘미드나잇 스릴러’는 한 밤중 잠이 오지 않는 이들을 위한 미스터리 스릴러. 사이코 반전극 ‘친절한 경찰’, 계획 살인 추적극 ‘팔로워’, 생존 게임극 ‘수퍼모델’까지 저마다의 특징을 살린 에피소드 등 ‘실종 3부작’의 독특한 구성을 이루어져 있다.

영화 ‘언니’의 임경택 감독은 ‘친절한 경찰’, OCN ‘써치’의 박선재 감독은 ‘팔로워’, 영화 ‘여곡성’의 유영선 감독은 ‘수퍼모델’ 등 내로라 하는 스릴러 장인 감독들의 각기 다른 연출로 완성 된 각 에피소드들은, 여주인공들을 내세우며 현실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장르물의 묘미를 선사한다.

‘친절한 경찰’에는 김윤혜, 정진운, ‘팔로워’에는 차예련, 조한선, ‘수퍼모델’에는 이시아, 신혜정이 출연한다.

여기에 인물들 간의 극한 대립을 통한 심리 스릴러, 치밀하게 꾸며진 실종사건의 전말을 파헤치는 범죄 스릴러, 모습을 숨긴 범인의 정체를 추적하는 밀실 스릴러 등, 저마다 확고한 개성을 가진 이야기들로 구성된 색다른 기획은, 다양한 장르적 즐거움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드나잇 스릴러’는 9일 오전 8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