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텔레콤

- T다이렉트샵서 단말 구매 또는 이벤트 참여시 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SK텔레콤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자체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연말 기부 캠페인 희망트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희망트리는 소비자가 T다이렉트샵에서 특정 단말을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해 입양대기아동 등 취약계층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가령 소비자가 캠페인 기간 중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Z 폴드3와 플립3를 구매하면, T다이렉트샵이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입양대기아동에게 필요한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기부한다. 해당 단말 구매 1건당 백신 1회가 기부되며, 단말 구매자가 별도 응모할 필요 없다.

SK텔레콤은 단말 구매 1건당 1만 행복크레딧을 별도로 추가 적립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행복크레딧은 착한 라이프와 함께하는 기부 전용 포인트다. 1크레딧은 1원이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를 통해 백신을 기부한 소비자에게는 무아스 루돌프 발광다이오드(LED) 무드등 등의 T기프트 및 나눔 메시지 카드가 제공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미혼한부모가 제작한 향낭을 전달한다.

캠페인 기간 내 단말을 구매할 계획이 없는 소비자를 위한 터치 기부도 있다. 터치 기부는 T다이렉트샵 희망트리 캠페인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미혼한부모가정 지원 캠페인 또는 위기가정아동 의료지원 캠페인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터치 기부’는 한 번 참여 시 100원씩 적립되며, 1일 1회,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