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TV와 티커머스, 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K-MAS 라이브 마켓’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TV와 티커머스, 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K-MAS 라이브 마켓’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 중소기업벤처부 주최 ‘K-MAS 라이브마켓’ 행사 참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TV와 티커머스, 온라인 등 전 채널을 통해 ‘K-MAS 라이브 마켓’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MAS 라이브 마켓’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을 격려하기 위해 중소기업벤처부가 주최하는 소비진작 쇼핑 행사의 일환이다. 롯데홈쇼핑은 중소기업 상품 기획전, 상생 방송 등 특집전을 진행하고 구매 혜택도 확대한다.

또한, 유튜브 구독자 약 50만 명, SNS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홍보모델로 내세워 ‘벨리 산타 콘셉트’로 고객 이슈화 및 유입을 유도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총 10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선착순 5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6만원 이상 주문 시 1매씩 사용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리빙 ▲패션 ▲식품 등 약 100여 개 상품을 구성과 혜택을 확대해 판매한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를 진작하고, 중소 상공인을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최하는 ‘K-MAS 라이브 마켓’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쇼핑 지원금 100억 원 제공, 중소기업 상생방송, 우수 상품 기획전 등 소비 활성화를 위한 행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상생을 위한 다양한 쇼핑 행사를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