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시드니 노선을 주 2회 운항한다.

22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기존 주 1회 운항하던 인천-시드니 노선을 지난 13일부터 주2회로 증편했다. 오전 9시 정각에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현지시각 오후 9시 30분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 돌아오는 편은 현지 시각 오후 8시 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에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내년 1월에는 스포츠 빅 이벤트인 메이저 테니스 대회 호주 오픈때에 맞춰 1월 중순부터 인천-시드니 노선을 주 3회로 증편 운항도 계획 중이다.

인천-시드니 노선 탑승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후 7일이 경과해야 하고, ▲ 출발 3일 이내 검사 후 발급한 PCR 음성 확인서 ▲ 백신 접종 증명서 ▲ 출발 72시간 전 호주 여행 신고서를 작성 및 제출해야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6일까지 인천-시드니 노선 탑승고객 대상 신세계 면세점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 부킹닷컴, 렌터카스닷컴 이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 ▲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 할인 ▲ 신한은행 환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새해를 맞이해 무료항공권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내년 1~3월 기간 동안 월별 제휴 마일리지 1,500마일 이상 적립시 추첨을 통해 미주, 유럽 및 괌, 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제공하며,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