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인터뷰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2가 25일 호스트 신혜선과 함께한다.

이날 첫 회 호스트 신혜선과 함께 화려하게 귀환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더욱 강력해진 SNL 크루진표 코너들로 채워진다.

먼저 사회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MZ 세대’ 이슈를 유쾌하게 풀어낸 코너 ‘MZ 퀴즈쇼’는 X세대 부모와 MZ세대 자식이 세대 차이 극복을 위한 퀴즈쇼에 참가했다는 설정 아래 신동엽, 정상훈, 김민교부터 새로운 크루진 솔빈까지 SNL 크루진이 총출동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갱년기 아빠 역의 신동엽과 사춘기 딸 역의 주현영이 빚어낸 불협화음 부녀 케미를 비롯해,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는 앵커 안영미와 함께 돌아온다.

또한 놀라운 싱크로율의 ‘오흔영’ 박사 역으로 분한 이수지는 인기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패러디 속에 정치 풍자를 녹여내고,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를 만나 속 시원한 사이다 토크를 나눌 것을 예고한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