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오만의 편한 감성으로 풀어낸 올시즌 MZ세대 트렌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시티보이룩’ 콘셉트의 프로젝트 룩북을 10일 공개한다.
‘시티보이’란 백패킹, 캠핑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 속 청년을 의미한다.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에서 파생되어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 룩북에서는 패션 인플루언서 ‘기용’과 ‘한동’이 참여해 시티보이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파오는 올해 기존 제품보다 넉넉한 핏과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인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대표 상품으로 시티보이룩에 필수 아이템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하의 역시 일반 제품보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남의 시선보다는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MZ세대(1980년~2004년 출생자) 고객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올해 시티보이룩에 대한 인기가 예상된다”며 “누구나 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도록 스파오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 [SR유통]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콘텐츠 스토어 ‘스페이스앤’ 오픈
- [SR건설부동산] 이랜드건설, 청년주택 2호점 ‘이랜드 PEER 서면’ 입주자 모집
- [SR유통] 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2’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SR환경] 이랜드, 식수난 해결 위한 ‘원보틀 캠페인’ 전개
- [SR유통] 이랜드, 중국 광군제 1,000억원 매출 돌파
- [SR유통] 이랜드 쥬얼리사업부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 [SR유통] '득템 기회'… 이랜드몰, 2월 '이득위크' 진행
- [SR유통] 이랜드 미쏘, 22SS 시즌 ‘쏘미쏘자켓’ 출시
- [SR유통] 키디키디, 모델 김나영 가족과 스프링타임 캠페인 진행
- [SR사회공헌] 이랜드재단, 구리시·굿월스토어와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지원
- [SR유통] 이랜드드월드·이랜드테일, 지난 3일 모범납세자 표창 수상
- [SR사회공헌] 이랜드그룹, 산불 피해 지역에 2억원 규모 생필품 지원
- [SR사회공헌] 이랜드재단, 보호종료여성 위해 물품 기증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