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코리아
ⓒ빗썸코리아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나서기도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운영업체 빗썸코리아는 17일 앱 속도 개선을 골자로 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이용자는 메인·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한 주요 거래소 기능을 과거 대비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코리아는 시세 조회, 거래 페이지의 로딩이 없어지면서 단타 매매를 선호했던 이용자들이 모바일 앱을 활용해 더욱 빠른 거래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할한 거래환경 조성을 위해 유저친화적인 거래 화면인 ‘커스텀 키패드’도 추가된다. 기존 이용자가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던 키패드를 통일된 커스텀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빗썸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8일부터 빗썸앱을 통해 2회에 걸쳐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월 3일부터는 개선된 속도를 자연스레 체험할 수 있는 ‘빗썸앱 실전투자대회’가 열린다. 투자대회 신청 접수는 같은 달 7일까지 가능하며, 본 대회는 같은 달 10~16일 진행된다.

속도 개선 기념을 위한 영상캠페인도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빗썸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