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 최종 1등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1천만원 기부 예정 

[SRT(에스알 타임스) 이수일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과 함께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의 아이돌 전용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돌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과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진행된다. 직접 아티스트를 추천하는 1차, 최종 1등을 선발하는 2차로 나눠 진행되는데, 양사는 최종 선발된 1등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회복지기관 사랑의열매에 1,0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양사는 소비자가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참가 희망자는 오는 27일 정오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입력하면 후보로 등록된다. 유료 회원은 1일 10회, 무료 회원은 1일 5회까지 추천할 수 있다.

최종투표는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2월 14일 오후 3시까지 지니뮤직과 아이돌라이브 앱에서 동시 진행되며, 합산 투표 건수로 최종 1등을 선발한다. 대상은 1차에서 선정된 상위 9명이다. 아이돌라이브 앱과 지니뮤직을 통해 각 1일 1회 투표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유료회원은 1일 5회 투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