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 22일 공개...감각적 연기X신들린 센스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영화 ‘극한직업’의 배우 이동휘가 22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5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패러디 코너 ‘나는 솔로 지옥’에서 이동휘는 하루종일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SNS 중독 출연자로 출연, 시작부터 ‘SNL 코리아’에 완벽히 녹아든 활약을 펼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레전드 명장면을 패러디한 '전국민노래자랑’에 이어 '패고 싶은 피플’에서는 자신만의 패션 세계에 갇혀 사는 무아지경 패셔니스타 이동휘와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된 권혁수의 포복절도 호흡을 선보인다.

‘중전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톱스타 역의 안영미와 닭살 커플 케미를 보여주고 '극한직업'에서는 잠입수사를 위해 시작했던 중국집이 장사가 잘되자 계속 가게를 이어 가기 위해 자수하려는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막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인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정치인 NFT 등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고,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선대본 공보단장 김은혜 의원을 만난다.

'SNL 코리아 시즌 2' 5회는 이날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