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비공식 탐정 3인 비하인드 사진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디즈니+가 스타 오리지널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가 10개의 에피소드를 26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작품 속 환상의 앙상블을 선보인 비공식 탐정 3인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는 뉴욕의 최고급 아파트에서 의문의 살인 사건이 벌어지고 평소 추리 마니아였던 세 사람이 자신의 이웃을 가장해 숨어 있는 진짜 범인을 찾기 위해 수사에 착수하는 내용으로 스티브 마틴, 마틴 숏, 셀레나 고메즈가 출연한다.

매 에피소드 엔딩에는 결정적 단서와 다음 에피소드를 궁금하게 만드는 비밀들이 하나씩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추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셀레나 고메즈가 맡은 ‘메이블’은 미스터리한 비밀을 감추고 있어 사건이 전개됨에 따라 그녀의 비밀 역시 하나둘씩 차례로 밝혀질 예정.

매 에피소드마다 등장할 깜짝 조연들도 눈 여겨 봐야 할 부분이다. 과연 3명의 탐정들은 비밀스러운 이웃들 사이에서 진짜 범인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캡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캡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현장의 훈훈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티브 마틴과 마틴 숏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부터 추운 촬영 현장으로 고생한 모습, 뉴욕의 최고급 아파트를 가득 채운 고급스러운 장식들과 의문의 분장을 하고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2억 9,000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이 처음으로 도전한 비공식 탐정 역 ‘메이블’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나타냈다.

뉴욕의 최고급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비공식 탐정 3인방 찰스, 올리버, 메이블의 못 말리는 코믹 수사극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는 “끊임없이 놀라게 만드는 반전의 반전!”(NEW YORK POST), “코믹 수사극에 푹 빠져든다”(THRILLIST), “수 없이 빛나는 보석 같은 작품”(THE AGE) 등 해외 언론의 뜨거운 극찬을 받았으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 최고의 TV 시리즈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