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EW

- 27일 개봉…800만부 베스트셀러 원작 탄탄한 스토리 담아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추리 어드벤처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가 27일 극장 개봉과 함께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먼저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베스트셀러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더해 극장판만의 새로운 재미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전 세계 800만 어린이 독자가 사랑한 동명의 원작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는 과학과 추리가 만난 신선한 조합의 스토리와 동물 의인화 캐릭터가 주는 친숙함과 재미로 무려 홍콩 아동도서 분야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무려 127회 1위를 차지하며 사랑받아 온 작품이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19세기 런던 베이커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추격 액션 장면이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도 인상적인 명장면으로 꼽은 탈옥범 ‘불곰’ 추격 씬은 런던의 거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인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하게 하는 감동 스토리다. 부자들만의 보물을 노리는 전설의 대도둑 ‘화이트 스톰’에게 숨겨진 사연과 함께 고아원의 ‘케이티’ 사이의 비밀이 밝혀지며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불의한 권력에 맞서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고 도둑질을 하는 의적 ‘화이트 스톰’과 ‘케이티’로 인해 죄책감과 갈등을 느끼는 ‘셜록 홈즈’의 인간적인 면모도 세심하게 그려내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는 19세기 런던, 세계 최고의 명탐정 ‘셜록 홈즈’가 교도소를 탈옥한 도둑 ‘화이트 스톰’을 잡기 위해 숨막히는 두뇌 싸움을 펼치는 상상초월 사이언스 추리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