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문화] 설 연휴, ‘킹메이커’와 함께 하는 메가박스 경품 이벤트

기사승인 2022.01.27  11:13:00

공유
default_news_ad2
ⓒ메가박스 제공

- 1만2,000명에게 1억원 상당 경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설 연휴를 맞이해 올 상반기 기대작들이 개봉되며 영화계가 모처럼 활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대선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인 만큼, 치열한 선거판을 다룬 영화 ‘킹메이커’가 눈에 띈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가 중심이 되어 진행되는 이야기다.

세상을 바꾸고 싶다는 뜻을 공유하면서도 목적을 이루기 위한 수단에 대한 상반된 태도를 가진 두 사람의 대립을 통해 대선을 앞둔 현재의 관객들에게 묵직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 한편으로는 정치와 선거라는 소재를 긴장감 넘치고 속도감 있는 전개로 풀어내고, 감각적인 연출을 더해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메가박스는 설 연휴를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만 2,000 명에게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메가 골드 위크’를 26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한 후 이벤트 기간 내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누구나 당첨 대상이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24K 순금 골드바 50g(1명) ▲삼성 BESPOKE 냉장고(1명) ▲아이패드 프로 5세대(3명) ▲삼성 BESPOKE 큐브TM Air 공기청정기(5명) ▲에어팟 프로(7명) ▲1년 무비 패스(1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설 선물로 주어진다.

기간 내 유료 관람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N차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유리하다. 또한 입체적인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이미지 구현으로 최상의 영화 경험을 선사하는 돌비 시네마, 풍부한 사운드가 강점인 MX, 쾌적하고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더 부티크 스위트 등 메가박스 특별관을 이용하면 당첨 확률이 3배 더 높아진다.

이외에도 메가박스는 메가 골드 위크 외에도 매월 멤버십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위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2월 20일까지 영화 할인 쿠폰, 음료 할인 쿠폰,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휴 후유증 제로 위크’,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설 연휴 시즌 관람권 특가 이벤트 등 연휴 전후로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