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제약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 첫 지역 에디션 '비타500 광도르방' 론칭 기념으로 제주도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광도르방 러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타500 광도르방은 제주산 감귤로 만든 감귤과즙농축액을 첨가하고 용기에 돌하르방 디자인을 적용한 제주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지난 1월 출시됐다.

광도르방 러닝 이벤트는 제주도 내에서 비타500 광도르방을 들고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에디션 제품과 함께하는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제주 관광지 활성화에도 기여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목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30만원 상당의 제주여행 풀 패키지(총 3명)와 제주도 지역화폐,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광도르방 론칭을 기념해 제주의 자연과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했다"며 "제품 출시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져 네이버 ‘신상잇쇼’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이후에도 제주관광공사 등과 협업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