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설치된 '어나더키친'의 조감도. ⓒLG전자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설치된 '어나더키친'의 조감도. ⓒLG전자

- 이달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어나더키친’ 운영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LG전자가 오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주방가전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을 꾸민다고 18일 밝혔다. 이 공간은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겸한 다이닝 키친이다. 주방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덕션,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LG 프리미엄 주방가전과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이 설치된다.

LG전자는 어나더키친을 방문해 LG 주방가전과 함께 하는 이색 체험을 즐길 37팀의 참가자를 18일부터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명 깊게 본 영화에서 접한 음식 ▲여행지에서 먹은 추억이 깃든 음식 ▲건강을 챙기는 비건(Vegan; 채식주의자) 음식 등 3가지 테마에 맞는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하루에 한 팀씩 사연이 선정된 고객이 어나더키친에서 LG 주방가전을 이용해 응모한 주제에 맞는 음식을 직접 요리해 지인들과 함께 맛있게 즐기며 기억에 남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누구든지 LG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어나더키친과 같이 즐겁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