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SK네트웍스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SK네트웍스가 업무 환경과 직원 행동양식을 측정하는 글로벌 컨설팅 그룹으로부터 구성원들의 행복을 지원하는 기업문화를 인정받았다. 

SK네트웍스는 GPTW 코리아가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GPTW 연구소는 미국, 유럽 등 전세계 97개 국가에서 일터 혁신을 위해 기업 진단을 하는 컨설팅 그룹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와 환경을 구축하는 기업을 매해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SK네트웍스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으며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또한 대표이사와 조직문화 담당 팀장도 관련 분야 수상자로 뽑혔다.

SK네트웍스는 지속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수준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수상 자체보다는 실제로 일하기 좋은 기업, 구성원이 행복한 기업으로 더욱 진화하기 위해 사내·외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고 부족한 부분을 계속해서 보완할 것"이라며 "사업 모델과 기업문화가 잘 어우러진 기업상을 구축하고, 사업형 투자회사로 변화 속도를 높여 여러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를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