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배트맨' 돌비 시네마 포스터. ⓒ메가박스
▲'더 배트맨' 돌비 시네마 포스터. ⓒ메가박스

-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로 만나는 ‘더 배트맨’, ‘모비우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메가박스가 `돌비 시네마’의 3월 영화로 독보적인 캐릭터와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더 배트맨’과 ‘모비우스’를 개봉한다.

3월 1일 개봉하는 ‘더 배트맨’은 DC 코믹스의 대표 히어로 배트맨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의 대결을 그린 2022년 첫 히어로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로버트 패틴슨이 보여줄 새로운 배트맨의 모습과 ‘혹성탈출’ 리부트 시리즈로 완벽한 연출을 선보인 맷 리브스 감독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가 높은 가운데, ‘더 배트맨’은 국내 개봉 일주일 전부터 이미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했다.

특히, 개봉일 하루 전 누구보다 빠르게 관람할 수 있는 ‘더 배트맨’ 돌비 시네마 특별 전야 상영은 예매 오픈 후 빠르게 코엑스점은 매진되는 등 관객들의 기대감을 그대로 입증했다.

메가박스는 ‘더 배트맨’ 개봉을 기념해 메가박스만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 증정과 더불어 ‘더 배트맨 콤보’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이번에 공개된 ‘더 배트맨’ 오리지널 티켓은 배트맨과 배트맨 엠블럼이 그려진 2가지 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영화를 아우르는 컬러인 레드와 블랙 2가지 색만으로 서로 다른 깊이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또 한번 영화 마니아들의 선풍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더 배트맨 콤보’는 올블랙으로 이루어진 배트맨 마스크를 그대로를 표현해 낸 배트맨 버킷과 팝콘과 탄산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7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 후 28일부터 현장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더 배트맨’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컨셉의 독점 아트워크 포스터도 공개됐다. 비 오는 밤 배트시그널(Bat-Signal) 조명 위로 겹친 강렬한 이미지의 돌비 로고가 눈길을 끄는 돌비 시네마의 ‘더 배트맨’ 아트워크 포스터는 고담시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배트시그널 조명의 불빛과 역광으로 대비되는 배트맨의 모습은 선과 악의 기로에 선 ‘브루스 웨인’의 위태로운 내면을 보여주는 동시에, 기존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트맨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유발한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돌비 애트모스의 입체 음향과 돌비 비전의 선명한 밝기와 화질을 구현하는 ‘돌비 시네마’는 CG 없이 촬영된 배트모빌의 강렬하고 사실적인 액션을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30일 개봉하는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 질환을 앓던 모비우스 박사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치료제를 찾던 중 모종의 사건을 겪으며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안티 히어로로 거듭난다는 내용의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를 연기했던 자레드 레토가 세상을 구할 능력과 파괴할 본능을 동시에 지닌 마블의 새로운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 역을 맡았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베놈’ 제작진이 선보이는 ‘모비우스’만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스릴감 넘치는 액션에 ‘돌비 시네마’의 차별화된 사운드와 시각적 효과가 생동감을 더하며 더욱 다이내믹한 극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이밖에도 올해 돌비 시네마에서 ‘쥬라기 공원’, ‘탑건’ 등의 대작들을 줄줄이 선보이며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기다려온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돌비 시네마’는 전 세계적으로 14개 국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의 경우 메가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영관이다. 지난 2020년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이 공식 개관했으며 현재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등 전국에 총 4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