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올해 11월까지 '사람인'에 'SK텔레콤 비즈파트너 채용관'을 열고 협력사의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한다. ⓒSK텔레콤
▲SK텔레콤이 올해 11월까지 '사람인'에 'SK텔레콤 비즈파트너 채용관'을 열고 협력사의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한다. ⓒSK텔레콤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SK텔레콤은 오는 11월까지 온라인 채용사이트 ‘사람인’에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을 열고 협력사의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관에는 5G,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메타버스 등 정보통신기술(ICT) 영역의 60여개 강소기업이 참여해 개발자부터 연구개발, 경영지원, 현장지원 등 다양한 직군의 인재 등용에 나선다.

SK텔레콤은 비즈파트너사의 원활한 채용을 돕기 위해 관련 배너를 온라인 사이트 최상단에 배치하고 인재 추천 서비스·화상 면접 솔루션 등 비대면 채용 과정에서 필요한 솔루션 비용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비즈파트너사가 구직자들에게 제공할 기업 소개, 실무자 인터뷰 형식의 직무 소개 페이지 등 콘텐츠 제작도 돕는다.

인재 채용을 원하는 파트너사는 오는 11월까지 원하는 시점에 자유롭게 채용 공고를 올릴 수 있다. 필요 시 온라인 채용사이트가 제공하는 구직 중인 인재에 대한 정보도 열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정열 SKT SCM담당은 "코로나 환경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는 우수한 비즈파트너사들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온라인 기반 채용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다"며 "앞으로도 비즈파트너사가 좋은 인재를 영입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