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건설부동산]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서 '2022 스카이런’ 개최…“희망찬 도전, 새로운 출발”

기사승인 2022.03.23  17:04:55

공유
default_news_ad2
▲롯데월드타워 2022 스카이런 공식 포스터. ⓒ롯데물산

- 본 대회 참가자 500명, 언택트런 참가자 2,300명 선착순 접수

- 보바스어린이의원 재활치료환아 프로그램에 참가비 전액 기부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물산은 오는 4월 23일 수직마라톤 대회 ‘2022 스카이런(SKY RUN)’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에서 2017년부터 매년 봄에 진행해 온 수직마라톤 대회로 국내 최대 계단인 2,917개를 오르는 행사이다. 올해는 안전한 참여를 위해 현장 모집을 줄이고 언택트런을 결합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마스크는 필히 착용해야 참가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희망찬 도전, 새로운 출발’이라는 테마로 참가자들에게는 도전을 통한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전하고, 재활치료 환아들에게는 참가비 기부를 통해 걷기에 대한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대회 참가접수는 롯데월드타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3일 오후 1시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본 대회 참가자 500명과 언택트런 참가자 2,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참가비는 3만원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다이나핏 공식티셔츠 ▲배번호 ▲마스크 등이 포함된 레이스킷이 사전 제공되며 본 대회에서 완주를 하면 완주 메달과 함께 ▲롯데제과 에너지바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그린카 4시간 이용권 등이 포함된 완주키트를 제공한다.

언택트 스카이런은 오는 4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거리 측정이 가능한 GPS 러닝앱(삼성헬스·NRC·스트리바·가민 등)을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5Km를 달리면 된다. 다음달 23일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방문하여 완주 인증을 받으면 된다.

참가비 전액은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치료중인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의 재활치료 프로그램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도전을 통한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가 모든 참가자들과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아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롯데월드타워가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희망을 드릴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