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수기 17년·공기청정기 18년·비데 18년 연속 1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비데 부문 18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 ▲가로 ▲세로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낸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또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에어클린항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코웨이는 “그동안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통해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노블 정수기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최고 물맛 정수기 선정
- [SR유통] 코웨이, 작년 매출 3조6,643억원 기록…'사상 최대' 실적
- [SR유통] 코웨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1위
- [SR유통]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 출시
- [SR산업] 삼성·현대·SK·KT…CES 참가기업 '코로나 집단감염' 비상
- [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녹색식품안전연구원, 식품안전관리 협약 체결
- [SR유통] 이마트, 올해 첫 국민와인 '세인트할랏 바로사 쉬라즈' 선봬
- [SR유튱] 동원F&B, 간편하게 발라먹는 ‘동원참치 스프레드&튜나페’ 출시
- [SR유통] 하림, 100% 한우와 국내산 닭으로만 우려낸 ‘순수한 육수’ 2종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국내 최초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 [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 [SR새상품] 농심 신라면, ‘소방관 응원’ 한정판 패키지 출시
- [SR새상품] 동원F&B, 저칼로리 전통 음료 '양반 매실’ 출시
- [SR유통] CJ푸드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사업자로 'CJ푸드월드' 선정
- [SR새상품]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콜라보 제품 출시
- [SR유통] 이마트, '2022 랜더스데이' 진행
- [SR유통] 코웨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6년 연속 수상
- [SR사회공헌] 코웨이, 화장품 나눔 통해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
- [SR유통]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7년 연속 1위
- [SR사회공헌] 코웨이, 장애인고용증진 협약 체결…장애인 고용 확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