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정수기 4종. ⓒ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4종. ⓒ코웨이

- 정수기 17년·공기청정기 18년·비데 18년 연속 1위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비데 부문 18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 ▲가로 ▲세로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낸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또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에어클린항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코웨이는 “그동안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통해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