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LABO-H)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인증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고체 샴푸바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바’는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발생 연령이 낮아진 탈모 등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샴푸바는 제조를 위해 희석하고 가열하는 과정을 거치지만, 라보에이치 샴푸바는 압력으로 압축하는 타정 방식으로 만들어져, 유효성분을 담은 제품이 쉽게 무르지 않는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미세먼지 개선효과를 검증했고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7가지 특정성분을 배제했다.
포장재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로 제작했으며 콩기름을 사용한 소이잉크로 인쇄했다.
노병권 데일리뷰티 마케팅 상무는 “라보에이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과 건강한 두피를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신제품 두피강화 샴푸바를 통해 ‘샴푸바는 뻑뻑하고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는 편견을 깨고 고객에게는 제로웨이스트 실천에 동참하는 건전한 소비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SR문화]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개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경북 산불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3,562억원…전년比 136%↑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박종만·이동순 전무 각각 부사장 승진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BTS 미국 콘서트 스폰서 참여…“K-뷰티 열풍”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제4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통해 창립 76주년 기념식 개최
- [SR유통]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 누적 판매량 100만개 넘었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2022 몽드 셀렉션 수상
- [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아모레퍼시픽, 폐플라스틱 재활용 위해 맞손…“화장품 공병, 아파트 타일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바이탈뷰티, 다이어트 건강식품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
- [SR유통] 라네즈, 개인 맞춤형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 출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경영 성과 발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가정의달 맞아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샴푸 2종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팩토리' 오픈
- [SR공정운영] 아모레퍼시픽, 30억 횡령사건 휘말려…"횡령자 3명인지는 확인 필요"
- [SR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 장원 인문학자 수여식 진행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