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1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2 폭스바겐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교환이 필요한 부품 할인 및 서비스 패키지 구매 사은품 혜택을 비롯해 폭스바겐 액세서리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봄철 권장 부품인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으로 구성된 '봄 리프레쉬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최대 25%, 일반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봄 리프레쉬 세트를 구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차량 관리 필수 소모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1개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손 소독제, 소독용 티슈, KF94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클린 키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거나, 브레이크 플러스 패키지, 타이밍 벨트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우산을 증정한다.

더불어 사이드스텝, 다이나믹 휠 캡, 로고라이트, 시트백 오거나이저, 옷걸이, 카시트 커버와 같은 '차량용 액세서리'와 폭스바겐 모델카, 플레이모빌, 키즈카, 캠핑 의자, 폴딩 박스, 피크닉 매트 등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의 경우 서비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25%, 일반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