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가 ‘찰떡아이스’의 멀티형 제품 ‘찰떡아이스 인절미’를 13일 출시했다.
찰떡아이스 인절미에는 총 9개의 찰떡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집에 두고 꺼내 먹을 수 있는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찰떡아이스 인절미는 떡, 아이스믹스, 시럽의 3중 구조가 특징이다.
3중 포앙 기술을 적용해 찰떡 안에 인절미 고물, 검은깨 등이 섞인 아이스크림을 넣었다. 또, 그 안에 콩맛 시럽을 첨가해 인절미 맛이 난다.
제품을 고정하는 트레이도 3개씩 분리해 필요한 만큼만 먹고 버릴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 트렌드에 맞춰 셀렉션, 티코, 조안나바 등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 리사이클 가드닝’ 행사
- [SR유통]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콜라보 제품 내놔
- [SR유통] 롯데제과, 일부 제품 가격 인상
- [SR유통] 롯데중앙연구소, 녹색식품안전연구원과 식품안전관리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지주 “신성장동력 ‘바이오·헬스케어’…지주가 직접 육성”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울진 산불 피해지역 가다
- [SR유통] 롯데제과·롯데푸드 합병 결의…“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 [SR건설부동산]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서 '2022 스카이런’ 개최…“희망찬 도전, 새로운 출발”
- [SR유통] 롯데제과, 캐나다 식용 곤충기업에 100억원 투자
- [SR기획-ESG 선두기업] <5>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진정성 있는 ESG 경영 펼치겠다"
- [SR유통] 롯데제과, 협력사 동반성장 위해 상생 지원 강화
- [SR유통] 롯데제과, 빵 구독 서비스 ‘월간 생빵’ 론칭
- [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아프리카TV와 서비스 협업 진행
- [SR유통] 롯데제과 롯데스위트몰, 1주년 이벤트 전개
- [SR유통] 임인년, 롯데·현대·신세계 호랑이띠 CEO '주목'
- [SR유통] 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 하우스' 개관
- [SR유통] 롯데제과, ‘장애인의 날’ 맞아 기부 활동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 비스킷 전종 플라스틱 용기 제거…초콜릿에 '카카오 판지' 포장
- [SR유통] 롯데제과 '월간과자',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구독서비스 협업 나서
- [SR유통]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타고 어린이의원 방문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업계 최초 ‘NFT’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 [SR유통]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합병 공식화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이미주와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 전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스쿨 협약식 진행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와 '자일리톨껌' 수익금 통한 '사랑 나눔' 실천
- [SR유통] 롯데제과·롯데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
- [SR유통] 롯데제과 설레임, 출시 20주년 맞아 '시원한설레임체'로 디자인 바꿔
- [SR유통] 롯데제과, 현대오일뱅크와 협업해 '올레오케미컬' 사업 본격화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