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게임] 크래프톤, 어몽어스와 협업…미니게임 등 추가

기사승인 2022.04.14  17:49:43

공유
default_news_ad2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이너슬로스(Innersloth)의 파티 게임 ‘어몽어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크래프톤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크래프톤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이너슬로스(Innersloth)의 파티 게임 ‘어몽어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어몽어스 테마의 미니게임, 인게임 아이템, 소품 등이 잇달아 출시될 예정이다.

어몽어스는 협동과 배신을 다루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팀워크를 기반으로 우주선을 작동시켜 문명 세계로 돌아가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며 함께 플레이하는 크루(이용자) 중 한 명 이상이 크루를 방해 공작하고 처치하는 역할의 임포스터로 랜덤 지정되므로 서로를 주시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이용자는 트로이 맵의 시작 섬에서 경기 시작 전까지 어몽어스 테마의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스쿼드(4인 분대)가 시작 섬에 입장하면 스쿼드 멤버 중 한 명이 랜덤으로 임포스터로 지정되며 나머지 멤버들은 임포스터가 누구인지 찾아야 한다. 미니게임 도중 임포스터는 무기를 사용하여 멤버를 제거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과 소품들을 통해 어몽어스 테마를 게임 곳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게 된다. 이용자는 스페셜 테마 크레이트 구매를 통해 마스트, 코트, 이너웨어, 배낭, 무기, 차량을 포함한 다양한 어몽어스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트로이의 시작섬과 체스터(Chester), 안코빌(Anchorville) 등의 지역에 어몽어스 크루원 테마의 소품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박민규 뉴스테이트 모바일 총괄 프로듀서는 “이너슬로스와 크래프톤은 게임 커뮤니티에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같은 목표를 갖고 있어 지칠 새 없이 즐겁게 협업했다”며 " 이너슬로스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헌신과 열정을 보여준 덕분에, 모든 팬이 즐길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뉴스테이트 모바일 세계에 어몽어스를 소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