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5월 포켓몬 캠페인 티저 이미지. ⓒSPC
▲SPC 배스킨라빈스, 5월 포켓몬 캠페인 티저 이미지. ⓒSPC

-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5월 캠페인 티저 이미지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캠페인 티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5월 1일부터 인기 포켓몬을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한 아이스크림부터 ▲몬스터볼 케이크 ▲블라스트 ▲디저트 등 포켓몬 컨셉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HIVE 한남)’에서 오는 5월 5일부터 6월 19일까지 46일간 포켓몬 테마를 적용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를 운영할 계획이다. 하이브 한남의 모든 층에서 포켓몬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5일부터 소비자 대상으로 오픈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어제(25일) 해피오더 및 카카오톡을 통해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결과, 약 3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쫀득한 찹쌀떡 속 핑크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과 핑크 크런치가 어우러진 씨앗 모양의 디저트로 5월 4일부터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출시될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