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가정을 달을 맞이해 5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QM6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 선택 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QM6 LPe 모델의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 구매 시에도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을 위한 르노 마스터 특별 프로모션도 계속 이어진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구매 시 적용되는 ‘Bye 코로나19, Buy 뉴 마스터 버스 15인승 특별 혜택’은 각종 세금 지원 7% 할인(약 330만원),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off기능)를 무상 제공하며 종교단체나 학교·학원, 식음업종에서 차량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마스터 15인승 버스의 5월 최대 구매 혜택은 385만원에 달하며 이 밖에도 6개월간 이자만 내는 거치 기간을 포함한 최대 66개월의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한 쿠페형 SUV XM3는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 2.9% 또는 최대 72개월 3.9%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중형 세단 SM6도 저금리 할부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 2.9% 또는 최대 60개월 4.5%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영업지점,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