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해졌다'에서 착안…새로워진 빕스 알리는데 총력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힙해졌다’는 워딩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키 카피로 삼고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전달한다.
영상 콘셉트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메시지에 녹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보 영상은 최근 프리미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빕스 미아점에서 촬영해, 새로워진 빕스의 메뉴, 공간, 서비스를 즐기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또, 빕스는 ‘요즘 빕스 빕해졌다’ 메시지를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 [SR유통] 빕스,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내놔
- [SR새상품] 빕스, 25주년 기념 스테이크 신메뉴 출시
- [SR유통] CJ푸드빌 빕스, 최고급 ‘스테이크’ 추석 선물세트 출시
- [SR유통] CJ푸드빌 빕스, K-BPI 10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제 실시
- [SR유통] CJ, 팬덤 비즈니스 본격 추진…‘비마이프렌즈’에 224억 투자
- [SR유통] CJ푸드빌 빕스, 베스트 메뉴 밀키트 출시
- [SR유통] CJ푸드빌 빕스, 단체 고객 대상 회식비 지원 이벤트 진행
- [SR유통] CJ푸드빌, 국군 장병 및 군무원 대상 N서울타워 전망대 할인
- [SR유통] CJ푸드빌 빕스, '1997 스테이크' 판매량 1위 "2분에 1개씩"
- [SR유통] CJ푸드빌, 인도네시아 고등학교와 '뚜레쥬르 베이킹 드림스'협약 맺어
- [SR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콜라보 도넛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