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엉 작가의 일러스트 담긴 피크닉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라떼홀릭’이 일러스트 작가 ‘퍼엉’과 협업해 굿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칸타타 라떼홀릭과 함께하는 달콤한 날의 피크닉’을 콘셉트로, 일러스트 작가 퍼엉이 데이트 중인 연인의 다양한 모습 속에 라떼홀릭을 그려넣었다.
회사 측은 퍼엉 작가가 그려낸 일러스트 5종을 일회용 카메라와 돗자리, 우산에 담아 굿즈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굿즈는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라떼홀릭과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한 달간 편의점에서 라떼홀릭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카메라와 돗자리, 라떼홀릭 2종이 들어있는 피크닉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퍼엉’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주요 타깃인 2030 여성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5기' 2팀 선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3종 차음료 내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597억원…전년比 '84.9%'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농협·산림복지진흥원 '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무라벨생수 판매량 전년비 1670%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홈플러스, 제주도 감귤농가 위한 착한소비 캠페인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맞춤형 영양 관리 앱 ‘필리코치’ 선봬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피트 위스키 ‘스모크헤드’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중국 진출 30년 만에 사상 최대 실적
- [SR유통] 음료계, 헬시플레저 맞춘 '유기능 음료' 잇달아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에스파', 이마트24 '트레저'…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진행 중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 지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롯데마트·옥스팜 코리아와 손잡고 '깨끗한 물' 나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핫식스 더킹 제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가상인간 류이드X싸이 콜라보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공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맥주효모 환 '클라우드 리치스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안중근 의사 기념관서 열린 국가보훈처장 표창 수상
- [SR유통] 세븐일레븐, 롯데칠성 클라우드 더한 안주 시리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유 담은 한정판 펩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대상 '와인 소믈리에 자격 인증 과정' 성료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워커스하이', 사내벤처에서 독립법인으로…마이크로스토어사업 본격화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