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동아제약은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 TV 신규 광고를 지난 11일 온에어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로나19로 달라진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사람들의 삶과 피로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는 오랜만의 출근 준비에 힘겨운 선생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반가운 만큼 힘도 들지만 이 순간을 기다려 왔잖아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오랜만의 등교에 신이 난 아이들을 챙기느라 치열한 하루를 보내는 선생님의 장면이 연출된다. 이후 수업이 종료된 교실에서 선생님은 박카스를 마시며 하루의 피로를 푸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광고는 작년 버스광고에 선보인 일상 회복의 메시지에 이어 다시 시작되는 일상에 복귀한 많은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 드리기 위해 제작됐다”며 “모두가 힘을 합쳐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는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 [SR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홀딩스, 1분기 매출 2,233억…영업익 20억원 적자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템포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파티온 '2022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원주시 폐의약품 수거 위한 업무협약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지후와 함께 생리대 기부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TV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와이드 헤드 '가그린 칫솔'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고민 맞춤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홀딩스, 사내 다회용 컵 사용 제공…"친환경 문화 조성"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내부심사원 워크숍 개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론칭
- [SR제약&바이오] 동아ST, 메쥬와 심전도 원격 모니터링 플랫폼 판권 계약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