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재청과 함께 궁중 문화 제품 온·오프라인 전시…궁중 문화 알리기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LG생활건강 ‘더히스토리오브후(이하 후)’는 오는 20일까지 ‘2022 후 궁중 문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5년부터 문화재청과 공동으로, 궁과 왕후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한 궁중 문화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번 궁중 문화 캠페인은 ‘왕후의 정원’을 주제로, 경복궁 교태전에서 오프라인 전시를 열며,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인 ‘2022 환유 국빈세트 오조룡 자수함’은 국가 무형 문화재 자수장 제 80호 최유현 장인과 협업하여 새롭게 탄생한 작품으로, 정교한 자수라는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낄 수 있다.
또, 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로 온라인 환경에서도 오프라인 전시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후 브랜드 담당자는 “후는 늘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트렌드에 맞춘 디지털 컨텐츠를 확보하고 자산화 시켜왔다”며 “특히 올해는 실외 마스크 해제로 보다 많은 고객이 궁중 문화 캠페인에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SR유통] LG생건, 디지털로 만나는 궁 ‘후 궁중 문화 캠페인’ 전개
- [SR유통] LG생활건강, 매출 4조581억…역대 최고 상반기 실적
- [SR유통] LG생활건강, 최연소 임원 ‘막말 논란’ 대기발령…“조사 진행 중”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생활용품대리점에 '코로나 재난지원금' 지급
- [SR유통] LG생활건강, 세계 1위 살충제 에프킬라 모델에 가수 박군 선정
- [SR사회공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회, 문화소외계층 위한 무료 상영회 성료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2종 출시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멸종위기 수달 서식지 보호 나서
- [SR유통] LG생활건강, 새치 커버 가능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출시
- [SR유통] LG생활건강, MZ세대 기후환경가 100명과 '비치코밍' 캠페인 진행
- [SR유통]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출시
- [SR유통] LG생활건강, 유아용 물티슈 제품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늦장 고지' 논란
- [SR유통] LG생활건강, 중국 봉쇄에 '화장품' 사업 타격…2분기 영업익 전년比 35.5%↓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