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솔루션(JMsolution) 'B5히아라인' ⓒ아성다이소
▲제이엠솔루션(JMsolution) 'B5히아라인' ⓒ아성다이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유통업계는 자외선과 땀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의 고충을 덜기 위한 스킨케어 제품 및 화사한 발색용 화장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다.

​다이소는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의 'B5히아라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화장품 라인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 벤조페논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당하다고 소개했다. ​화장품은 ▲앰플 ▲크림 ▲에멜전 ▲토너 ▲클렌징 폼 ▲마스크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제이엠솔루션의 기능성과 다이소의 ‘균일가’가 만나 가성비가 뛰어난 ‘B5 히아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격 경쟁력이 높은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 ⓒ아모레퍼시픽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도 지난 13일 스킨케어 스페셜 패키지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을 내놨다.

​회사 측은 헤어, 바디, 덴탈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모아 새로운 테마와 패키지로 구성했다고 했다. ​특히 일리윤, 라보에이치, 해피바스, 플레시아 브랜드에서 고객 만족가 높고 품질이 입증된 제품 중 순한 성분의 아이템으로만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도 최근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20종의 세트를 구성해 출시했다.

​회사 측은 ▲건조한 피부가 고민에는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피부 트러블 고민에는 ‘레티놀 시카 앰플 대용량 세트’ ▲안티에이징 관리에는 ‘블랙티 시너지 듀오 세트’ 등 다양한 세트로 피부 고민별 맞춰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또 이니스프리 측은 지난 1일부터 장원영과 함께 전개하고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을 기념해 16일부터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 팔레트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 팔레트 ⓒ에뛰드

​에뛰드는 야외 캠핑 시 얼굴 톤을 한층 밝혀 줄 라이트 톤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을 내놨다.

​회사 측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은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은은한 발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민트 글리터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 연출 시 생기 가득한 느낌을 구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