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KB국민은행이 쇼핑, 금융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적금을 출시했다. ⓒ이마트
▲이마트와 KB국민은행이 쇼핑, 금융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적금을 출시했다. ⓒ이마트

- 매일 저축 성공시 우대이율, 매월 이마트 할인쿠폰 제공

- 이마트·이종업계 협업, 금융·쇼핑 등 혜택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금융을 연계한 적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일 저축에 성공할 시 우대이율과 이마트 할인 혜택 최대 3만2천원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금융 상품이다.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금융 상품을 선보인 이유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금융, 쇼핑 등 다양한 종류의 혜택을 한 번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상품 가입을 통해 연 최고 4%의 금리 및 매월 이마트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저축과 합리적인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다.

이마트와 KB국민은행이 선보인 ‘KB적금쿠폰북 with 이마트’는 가입기간 6개월 동안 월 1,000원~30만원 한도 내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 연 1.4%와 우대이율을 포함해 최고 연 4.0% 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모든 영업일(은행 기준) 입금 성공 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매월 1장과 적금 우대이율 0.5%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할인쿠폰은 최대 6장을 제공한다. 우선 상품 가입 즉시 이마트 7,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을 제공하며 신규일부터 영업일 입금 조건을 충족할 시 7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일마다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시) 1장을 제공한다.

예를들어 신규일부터 6월 말일까지 모든 영업일 저축 시 7월 1일에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7월 1일부터 말일까지 모든 영업일 저축 시 8월1일에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다.

‘KB적금쿠폰북 with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6월15일까지 20일간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KB스타뱅킹 앱에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마트 고객에게 쇼핑, 금융 혜택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종업계와의 선도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큰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