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 "에스파 제5의 멤버 구합니다"
- 이마트24 "트레저 이펙트 톡톡히 봤어요"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와 이마트24가 아이돌 그룹들과 협업해 팬심을 공략할 이벤트 및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모델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파 멤버가 총 4명인데, '5번째 멤버를 구한다'는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회사 측은 칠성몰에서 제공하는 AR(증강현실) 필터를 사용해 직접 에스파와 한 공간에서 셀카를 찍은 듯한 가상 현실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오는 6월 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칠성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탐스 에스파 AR 필터'를 선택한 후, 에스파 멤버와 함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해시태그와 업로드하고,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보인 탐스 제로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500만 캔(355ml 기준)이 판매됐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지털 경험과 스페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트레저(TREASURE)'와 협업해 '트레저 덮밥 2종'을 내놨다.
트레저 덮밥 2종에는 트레저 사진이 들어간 패키지와 멤버들의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가 동봉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지난 4월 1일부터 판매된 트레저 덮밥이 5월 15일 기준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도시락 베스트5 안에 들었다고 밝혔다.
전원준 이마트24 MD기획팀 파트너는 “SNS상에서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을 모으는 인증샷부터,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기 위해 트레저 파우치 음료 900개를 대량 구매했다는 후기 등 트레저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트레저의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현재 트레저 협업상품으로 삼각김밥, 햄버거, 덮밥, 샌드위치, 파우치커피 등 총 9종을 내놨다. ㆍ·하반기에는 트레저가 직접 상품 기획하고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트레저 이펙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 [SR유통] 롯데칠성·풀무원, '헬시플레저' 맞춘 유기농 음료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라떼홀릭 X 작가 퍼엉 콜라보 굿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5기' 2팀 선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3종 차음료 내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597억원…전년比 '84.9%'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농협·산림복지진흥원 '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무라벨생수 판매량 전년비 1670% 증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홈플러스, 제주도 감귤농가 위한 착한소비 캠페인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맞춤형 영양 관리 앱 ‘필리코치’ 선봬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피트 위스키 ‘스모크헤드’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중국 진출 30년 만에 사상 최대 실적
- [SR유통] 이마트24, SSG랜더스와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서울장수와 협업 '솟솟막걸리' 출시
- [SR유통] 이마트24, 신한금융투자와 ‘미국 주식 도시락’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어버이날 맞아 카탈로그 상품 기획전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길거리 '먹빵' 대결… "권혁수 이기면 20만원 준다"
- [SR유통] 이마트24, CJ제일제당과 손잡고 5월 '행사상품 대전' 진행
- [SR산업] 이마트24 "도시락 사먹고 테슬라·애플 주식 받자"
- [SR유통] 이마트24, ‘OBC 프리미엄 맥주 Gift 에디션' 단독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캠핑 필수템 '휴대용 토치' 예약 판매 개시
- [SR유통]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와 협업 '솟솟' 상품 출시
- [SR유통] 이마트24 '바삭마차'와 협업상품 판매
- [SR유통] 이마트24, 배달비 '0원' 이벤트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화성에서 온 원둥이’로 MZ세대 소통 나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유니폼 지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롯데마트·옥스팜 코리아와 손잡고 '깨끗한 물' 나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커피제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핫식스 더킹 제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가상인간 류이드X싸이 콜라보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공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맥주효모 환 '클라우드 리치스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안중근 의사 기념관서 열린 국가보훈처장 표창 수상
- [SR유통] 세븐일레븐, 롯데칠성 클라우드 더한 안주 시리즈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유 담은 한정판 펩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대상 '와인 소믈리에 자격 인증 과정' 성료
- [SR유통] 이마트24, 금호타이어와 협업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시행
- [SR유통] 세븐일레븐·이마트24, PB상품 '또 속았다' 편견 깨내나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워커스하이', 사내벤처에서 독립법인으로…마이크로스토어사업 본격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ESG로드맵 담긴 '2021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서울산업진흥원과 손잡고 식물성 음료 개발 스타트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