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문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CGV 단독 개봉

기사승인 2022.05.20  09:31:54

공유
default_news_ad2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포스터. ⓒCGV

- 23일 카카오 쇼핑라이브서 특집 라이브도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가정의 달 5월에 패밀리 뮤지컬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한다고 20일 밝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올해 1월 21일부터 3월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한 뮤지컬 공연 실황 영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올리가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세계 여행을 하며 각 나라별 문화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즐거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공연기획사인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오는 2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센텀시티 등 30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러닝타임은 68분이며, 전체관람가다.

CGV는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핑크퐁 아기상어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는 영화 소개 및 관련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전용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2D 관람권, 핑크퐁 멜로디 자동 버블봉 결합상품,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핑크퐁 관련 다양한 굿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CGV는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뮤지컬을 관객에게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극장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고, 4월 개봉한 ‘킹키부츠 라이브’ 공연 실황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