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문화] 롯데시네마, 5월 극장 나들이 관객 위한 혜택 마련

기사승인 2022.05.20  10:05:41

공유
default_news_ad2
ⓒ롯데시네마 제공

- 31일까지 배스킨라빈스 할인권, 롯데ON할인권, 영화관람권, 나들이 굿즈 등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지난 18일 개봉한 ‘범죄도시2’가 극장가에 활기를 돋우고 있는 가운데 롯데시네마는 극장을 찾는 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관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선 ‘배스킨라빈스 쿼터 4,500원 할인권’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 대상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5월 배스킨라빈스에는 어린이들과 MZ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포켓몬스터’ 연계 제품이 론칭되어 먹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예매시 내통장결제수단으로 1만5,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영화관람권이 선착순으로 1,500명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영화를 보지 않아도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단순 응모를 통해 총 10만명에게는 롯데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 2매가 지급된다.

끝으로 실내취식제한 해제로 극장 나들이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도록 팝콘과 관련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팝콘M2과 탄산음료M2, 오징어와 나쵸까지 결합된 ‘씨네패밀리 콤보’를 구매하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폴딩 박스와 캠핑 컵으로 구성된 나들이 굿즈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무성 롯데시네마 마케팅부문장(상무)은 “팬데믹이라는 기나긴 터널을 끝내고 ‘한국 영화가 살아있다, 극장이 살아있다’라는 캠페인의 슬로건처럼 다시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