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문화] 롯데시네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증강현실 액션티켓 판매

기사승인 2022.05.24  10:27:08

공유
default_news_ad2
ⓒ롯데시네마

-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홀로그램 포스터’ 굿즈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6월 1일 전 세계로 최초 개봉하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전용 ‘AR 액션 티켓’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과정을 담는 블록버스터 영화다.

ⓒ롯데시네마

‘AR 액션 티켓’은 증강현실(AR)을 활용한 기술로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는 특별 아이템이다. ‘AR 액션 티켓’의 앞면을 모바일로 스캔하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예고편 콘텐츠가 자동 재생된다. 뒷면은 영화의 기본 정보가 담겨져 있어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AR 액션 티켓’의 사용법은 ‘피플AR 포토카드’ 앱의 AR 카메라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AR 액션 티켓’의 판매 가격은 1만4,000원으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을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이 포함되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더불어 티켓 구매 시에는 공룡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공식 이미지의 홀로그램 기술이 입혀진 특별 포스터가 추가 굿즈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팀장은 “그동안 영화의 특별함을 담은 롯데시네마의 움직이는 AR 액션 티켓은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안겨줬다”며 “앞으로도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충족시켜줄 수 있는 좋은 아이템들은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