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O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이정현 X 문정희 X 진서연 캐스팅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이정현, 문정희, 진서연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참여한 영화 ‘리미트’가 강렬한 서스펜스를 예고하는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론칭 예고편은 “내일까지 5만원권 지폐로 현금 3억 준비하세요”라는 의문의 목소리로 시작, 사상 최악의 사건 발생과 제한된 시간을 암시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어서 아이 엄마 대역으로 작전에 투입된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에게 걸려온 또 다른 의문의 전화는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극한의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특히 “놈들이 그녀를 선택했다”라는 카피는 ‘소은’이 새로운 사건의 키를 쥔 핵심 인물이자, 전대미문의 아동 연쇄 유괴 사건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하며 예측불가한 전개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어두운 밀실에 모여있는 문정희, 박명훈, 박경혜가 마치 비밀스럽게 범죄를 계획하는 듯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더하는 가운데, “내 아들 어딨어!”라고 소리치며 무섭게 달리는 이정현의 모습과 “끝까지 추격해 반드시 죽인다”라는 카피는 올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가장 강렬한 추격의 시작을 알리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영화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로 올해 하반기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