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마운트+, 6월 16일 한국 통해 아시아 시장 첫 진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국내 OTT 티빙(TVING)이 오는 6월 16일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다.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는 파라마운트+의 최신 라인업과 독점 콘텐츠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공개작인 스티븐 스필버그가 앰블린 텔레비젼의 저스틴 팔비, 대릴 프랭크와 343 인더스트리의 키키 울프킬과 함께 제작에 참여한 Xbox 게임 원작 블록버스터 시리즈 ‘헤일로’를 비롯해 ‘슈퍼 펌프드: 우버 전쟁’, ‘옐로우재킷’, ‘메이어 오브 킹스타운’, ‘1883’ 등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및 엄선된 독점 콘텐츠들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는 ‘미션 임파서블’, ‘탑건’, ‘트랜스포머’, ‘대부’, ‘포레스트 검프’ 등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대표작들은 물론 ‘CSI’, ‘NCIS’ 등의 CBS 인기 시리즈, ‘스폰지밥’과 같은 니켈로디언의 개성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코메디 센트럴의 ‘사우스파크’, MTV의 영 어덜트 시리즈 및 쇼타임의 다양한 작품까지 시청 가능하다.

한국시장을 아시아 진출의 첫 교두보로 선택한 파라마운트+는 티빙과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론칭을 시작으로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방위적 협력을 확장할 예정이다. 지난 2월 파라마운트+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를 시작으로 총 7편의 티빙 오리지널에 공동 투자하여 글로벌에 선보인다는 계획을 밝힌바 있다.

양지을 티빙 대표는 “국내 대표 OTT 티빙의 독보적인 오리지널 콘텐츠와 파라마운트+의 방대한 콘텐츠가 더해져 더욱 탄탄한 라이브러리를 구축했다”며, “앞으로 티빙과 파라마운트+와의 전방위적 협력을 통해 티빙의 강력한 콘텐츠 경쟁력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도약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파라마운트의 아시아 비지니스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박이범 대표는 “파라마운트의 글로벌 스트리밍 사업이 확장하고 있는 시기에 티빙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파라마운트+를 런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파라마운트+는 고전 헐리우드 명작 및 TV 시리즈부터 한국 오리지널을 포함한 파라마운트+의 오리지널, 티빙과 함께 제작하는 콘텐츠까지,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빙 베이직 요금제 이상의 이용자라면 추가 부담 없이 파라마운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