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문화] 개봉까지 D-2...‘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관람 포인트 공개

기사승인 2022.05.30  10:42:15

공유
default_news_ad2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 6월 1일 개봉...‘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이 개봉을 이틀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이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자신들의 터전이 사라지자 공룡들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어 인간들을 위협하게 된다.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은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공룡들과 최후의 사투를 펼칠 것을 예고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또한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함께 ’쥬라기 월드’에 이어 총괄 제작자로 참여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은 전 세계 곳곳의 색다른 환경에서 공룡들을 출현시켜 관객들에게 압도적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번째 포인트는 이번 작품은 지금까지 ‘쥬라기’ 시리즈가 보여주지 못했던 극강의 액션들을 선사한다는 점이다.

전 ‘쥬라기 월드’ 테마파크의 공룡 조련사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은 인류 사상 최대의 위기가 닥쳐 오자 공룡들과 교감할 수 있는 유일한 조련사로 그의 동료였던 ‘블루’를 위해 위험에 뛰어들게 된다. 또한 ‘클레어 디어링’(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도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 큰 강인함과 리더쉽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에는 자신의 딸인 ‘메이지 록우드’(이사벨라 서먼)를 지키기 위한 완전히 다른 차원의 책임감을 갖고 공룡들의 추격들을 피하며 극강의 액션을 보여준다.

ⓒ유니버설 픽쳐스

끝으로 이번 작품은 29년 동안 이어진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다. 마지막 작품인 만큼 그동안 ‘쥬라기’ 시리즈가 보여주었던 스케일을 넘어서는 압도적 스케일을 담아 시리즈의 진정한 정점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이뿐만 아니라 ‘쥬라기 월드’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에 이은 배우들과 함께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합세하여 두 가지 이야기가 하나의 스토리로 이어질 것도 예고하여 ‘쥬라기’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30일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실시간 예매율 45.1%, 사전 예매량 25만3,515장을 기록하는 등 CGV, 롯데시네마에서 40% 이상의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 개봉한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