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이치큐, 영화사 륙
ⓒ아이에이치큐, 영화사 륙

- 장혁이 선보이는 스트레이트 액션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7월 국내 및 북미 지역의 동시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다.

독창적인 액션 시퀀스로 개봉 전부터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제24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카타르시스 넘치는 액션을 향한 극찬을 끌어낸 바 있다. 또한, 유럽과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총 48개국에서 선판매 소식을 전하며 완성도 높은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작품에서 고난도 액션 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장혁은 은퇴한 전설의 킬러 ‘의강’을 연기한다. 몰아치는 액션 시퀀스를 완벽히 소화한 장혁은 한 치의 주저함 없이 적들을 응징하는 킬러 캐릭터로 파워풀한 액션 연기에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이어, 홍콩과 할리우드에서 액션 배우로 활동한 브루스 칸이 ‘의강’의 본능을 깨운 범죄 조직원 ‘유리’로 등장해 장혁과의 숨 막히는 대결을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의강’에게 떠맡겨진 소녀 ‘윤지’ 역에는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의 이서영이 맡아 당돌한 눈빛과 신선한 연기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치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