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미친 능력’ X 와인나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코믹 액션 ‘미친 능력’이 꿀잼 포인트들로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친 능력’은 잘나가던 슈퍼스타 시절과 달리 재정난에 시달리는 ‘닉 케이지’(니콜라스 케이지)가 그의 억만장자 슈퍼팬 ‘하비’(페드로 파스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한 후 예기치 못한 일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초대형 코믹 액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재미 포인트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백만 달러짜리 제안이 들어왔어”라는 ‘핑크’의 말에 스페인으로 향한 ‘닉’은 그곳에서 억만장자 ‘하비’를 만나게 되고, ‘하비’는 니콜라스 케이지와 관련된 물건이라면 무엇이든지 수집하는 자신의 은밀한 방에 ‘닉’을 초대하는 등 공통된 관심사 속 급속도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으로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그러나, 행복한 시간만이 계속될 것 같았던 ‘닉’이 CIA 정보요원으로부터 납치를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그들이 ‘닉’에게 ‘하비’가 “이 지구상에서 가장 무자비한 놈이에요”라고 밝히는 순간 보는 이들의 심장을 극한의 긴장감으로 마구 뛰게 한다. 한편, “미국 정부에 협조 부탁드립니다”라는 정보요원 ‘비비안’의 대사와 함께 그녀의 지시에 맞춰 ‘하비’의 생일 파티에서 은밀한 작전을 수행하는 ‘닉’의 모습이 이어지고, 그런 ‘닉’이 미국 정부의 끄나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하비’까지 두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예측불허한 전개를 암시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총을 겨눈 채 격렬하게 사랑한다는 말을 외치는 두 사람의 기상천외한 모습은 어딘가 이상한 브로맨스 케미를 뽐내며 재미를 더한다.

한편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CGV 프리에그 지수 99%를 유지하며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친 능력’이 통 큰 혜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 MZ 세대들의 관심이 뜨겁다.

먼저, 국내 와인 애호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디아블로 프리바다 카르메네르와 디아블로 다크레드 상품을 묶은 ‘미친 능력’ 패키지를 출시한다. 와인나라 전국 공식 매장 (압구정점, 경희궁점, 양평점, 청담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에서 영화 ‘미친 능력’ 예매권이 포함된 '미친 능력' 패키지를 할인가로 제공한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특히 ‘미친 능력’ 패키지에 포함된 디아블로 와인은 ‘미친 능력’에서 니콜라스 케이지의 억만장자 슈퍼팬으로 활약하는 ‘하비’ 역의 페드로 파스칼이 앰버서더로 선정된 브랜드인 만큼,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향한 특별한 선물로서 의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미친 능력’ 와인 패키지 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열띤 참여 욕구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다이소에서는 15일 하루 동안 모바일 쇼핑몰 ‘#다이소’에서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미친 능력’ 예매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무인 로봇카페 ‘비트’에서는 7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 대상 로봇카페 방문자가 매장 내 사이니지 또는 키오스크에 노출된 ‘미친 능력’의 인증샷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친 능력’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영화 ‘미친 능력’은 지난달 24일 언론 시사회 이후 국내 언론의 쏟아지는 호평 반응과 함께 2022년 단연코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니콜라스 케이지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이학후 영화 평론가), “니콜라스 케이지의 위대함을 유쾌하게 증명하다!”(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 “2040세대 취향 저격! 두고두고 회자될 영화!”(스타데일리뉴스 서문원 기자), “유쾌함과 긴장감의 적절한 조화!”(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등의 찬사를 받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