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퐁당 후라이드 치맥 세트 TV CF. ⓒbhc치킨
▲bhc치킨 치퐁당 후라이드 치맥 세트 TV CF. ⓒbhc치킨

- 비어존 전용 치맥 세트 선봬…TV CF 공개

- 치퐁당 후라이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3병 구성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bhc치킨이 롯데칠성음료와 협업으로 치맥 세트를 선보였다.

bhc치킨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전용 메뉴로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 한 마리와 롯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420ml) 3병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bhc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치킨과 어울리는 맥주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일상의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bhc치킨과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출시된 세트 메뉴에 대해 MZ세대(1980~2000년 출생 세대)를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협업의 일환으로 양사는 세트 메뉴 출시를 알리는 새로운 TV CF를 제작, 7일부터 공중파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 등으로 송출하고 있다.

세트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펼쳐진다. bhc치킨 비어존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치맥 세트 메뉴로 구성된 bhc치킨의 ‘치퐁당 후라이드’는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후레이크를 올린 신제품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시원한 맥주를 찾는 사람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푸드 페어링이 트렌드인 요즘 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킨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고의 치맥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했으며 치맥 세트 메뉴를 통해 오랜만에 즐거운 추억과 시간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도 “클라우드 생드래프트는 생라거 특유의 짜릿한 탄산볼륨으로 치킨의 맛을 제대로 살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