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파티온의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베트남 호치민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 연예인 및 유명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내부심사원 워크숍 개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고민 맞춤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그룹, 온실가스 배출량 검증성명서 수여식 시행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박카스 TV 신규 광고 온에어
- [SR제약&바이오] 동아쏘시오홀딩스, 1분기 매출 2,233억…영업익 20억원 적자
- [SR제약&바이오] 동아ST, 메쥬와 심전도 원격 모니터링 플랫폼 판권 계약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바르는 치질 치료제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FC서울 '필리더스 상' 시상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 출시
- [SR제약&바이오]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트캠페인 선봬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