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헌터’ 재개봉 기념 A3 포스터. ⓒ블루필름웍스
▲‘디어 헌터’ 재개봉 기념 A3 포스터. ⓒ블루필름웍스

-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영화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고(故) 마이클 치미노 감독의 걸작 ‘디어 헌터’가 소장욕구 200% 넘치는 스페셜 굿즈를 공개하고 재개봉 기념 A3 포스터를 개봉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디어 헌터’는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세 청년, 그들이 돌아와 겪어야 했던 전쟁 후유증과 끔찍한 비극을 그린 영화다.

‘디어 헌터’는 개봉 이후 43년이 흐른 지금까지 ‘전쟁 영화의 교과서’라고 불리며 영화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작품. 곳곳에서 포탄이 터지는 아비규환의 전쟁터가 생생하게 묘사된 가운데, 전쟁으로 인해 황폐해진 주인공들의 삶과 비극적 파국을 통해 뒤틀린 세 친구의 우정을 조명하며 끔찍한 전쟁의 참상을 고스란히 전하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재개봉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영화 팬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배우 로버트 드니로를 비롯하여 메릴 스트립, 크리스토퍼 월켄 등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연기파 배우들의 젊은 시절의 모습과 연기 앙상블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디어 헌터’는 개봉일인 23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A3포스터를 증정한다. 영화 속 의미 있는 명장면 중 하나를 담은 이번 포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극장에 대한 정보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쟁 영화의 완벽한 교과서로 불리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디어 헌터’는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23일 재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