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롯데홈쇼핑은 자사 의류 브랜드 ‘LBL’의 모피 코트를 집중 편성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3년 간 역시즌 상품 판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모피’ 관련 상품 비중이 전체의 약 70%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회사 측은 오는 23일부터 역시즌 기획으로 LBL의 22년 F/W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최상급 모피를 집중 편성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자체 기획 브랜드 상품부터 직수입 상품까지 80만 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4종의 모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사업본부장은 “시즌 리스 소비를 주도하고 있는 모피는 구매 적기가 여름으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최근 최상급 모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자체 브랜드 ‘LBL’을 내세워 최고급 소재를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해 음성도서 제작 기부금 전달
- [SR유통] 롯데홈쇼핑, '퀸즈데이 역시즌' 특집전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폐현수막 활용해 친환경 도서관 만든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맞이 '감사축제'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서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업계 첫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
- [SR유통] 롯데홈쇼핑, 영등포구 당산 '숨;편한 포레스트’ 4호 착공
- [SR유통] 롯데홈쇼핑 '행복한 돼지' 한상윤 작가 한정 판매
- [SR유통] 롯데홈쇼핑, 봄 라운딩 시즌 맞아 골프 상품 집중 편성
- [SR유통] 롯데홈쇼핑,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15m 초대형 ‘벨리곰’ 전시
- [SR유통] 롯데홈쇼핑, 두바이 수출상담회 실적 1000억원 기록
- [SR유통] 롯데홈쇼핑, 두바이서 수출 상담회…중기 100개사 제품 소개
- [SR유통] 롯데홈쇼핑, 자가격리 면제 맞춰 해외여행 상품 판매 확대
- [SR유통] 롯데홈쇼핑, 더 힐링 라이브 통해 춘천의 명소·먹거리 소개한다
- [SR유통]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초록뱀미디어와 아티스트 전속 계약
- [SR유통] 롯데홈쇼핑,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3년 연속 1위 달성
- [SR유통] 롯데홈쇼핑, 벨리곰 서비스 제공 위해 인천공항공사와 맞손
- [SR유통] 롯데홈쇼핑, 식품 프로그램 3주년 기념 특집방송 진행
- [SR유통] 롯데홈쇼핑, 초복 앞두고 보양식 라인업 확대
- [SR유통] 롯데홈쇼핑, 유통기한 임박 상품 80% 할인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