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현대百, 행정안전부와 고객 참여형 ‘안전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2.06.27  10:51:01

공유
default_news_ad2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6층에서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오른쪽)과 김성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 차관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현대백화점그룹

- ‘재난 및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다중이용시설 안전관리 협력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행정안전부와 고객 참여형 안전 캠페인 ‘더(The) 안전한 대한민국’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현대백화점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 ▲김성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차관)이 참석한 가운데 ‘재난 및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대백화점과 행정안전부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중이용시설 안전 관리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국민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안전사고 대응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행정안전부와 함께 다중이용시설 안전관리에 대해서 경각심을 줄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안전캠페인 등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과 행정안전부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안전사고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안전상식, 위기 상황별 대응 요령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더 안전한 퀴즈’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공유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현대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개인 SNS에 게시하는 ‘더 안전한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디지털 카메라 ▲현대백화점 상품권(5만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