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30일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전용 관람권 한정 수량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마블의 기대작 ‘토르: 러브 앤 썬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30일 오후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대한 심층 소개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토르: 러브 앤 썬더’ 2D 전용 관람권 1매와 버튼 배지 세트 1개로 구성된 ‘토르: 러브 앤 썬더’ 패키지,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을 각각 1만 1,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CGV는 ‘토르: 러브 앤 썬더’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영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토르: 러브 앤 썬더’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 코스베이비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를 인증하고 영화 퀴즈 정답을 맞추면 티셔츠와 가방, 토르의 묠니르 등으로 구성된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굿즈 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에 맞서는 마블의 블록버스터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토르’의 네 번째 시리즈로 오는 7월 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